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맵
주메뉴
회사소개
솔루션
사업분야
유지보수
공지
원격지원서비스
사업분야
관인날인기록관리시스템
전자좌석배치시스템
스마트청사안내시스템
차세대 표준지방인사시스템과 새올행정시스템 연계서비스
전자직위표 시스템
통합조직도 시스템
전자명패 시스템
회의안내시스템
제품개요 및 특징
주요 기능
도입효과
모바일행정포털 시스템
통합행정실시간알리미
전자문서자동배부
행정포털
직소민원
청사안내 스마트QR코드시스템
전자문서유통
CMS
관인날인기록관리시스템
(비즈오스렘)제안서
전자 좌석 배치시스템
(비즈오아시스)제안서
스마트청사안내시스템 제안서
전자직위표 시스템
(비즈에포시트)제안서
통합조직도 시스템
(비즈브리지)제안서
전자명패시스템
(비즈포인트)제안서
회의안내시스템
(비즈컴퍼스)제안서
모바일행정포털시스템
(비즈스위프트)제안서
통합행정실시간알리미
(비즈노크)제안서
전자문서자동배부
(비즈엘로케이터)제안서
새올행정포털시스템
제안서 (비즈포털 3.0)
직소민원처리
(비즈컴플레인트)제안서
청사안내 스마트 QR코드 시스템 제안서
전자문서유통
(헤르메스) 구축 제안서
본문
회의안내시스템
신용, 신뢰, 믿음, 약속으로 당신에게 걸맞는 IT 기업 파트너, 피데스!
HOME > 사업분야 > 회의안내시스템
제품개요 및 특징
기관에서 회의 개최 시 해당 회의실 입구 모니터에 회의정보를 표시 해주는 시스템입니다.
기관의 회의실 예약시스템과 연계하여 회의정보를 DID에 실시간으로 전송됩니다.
회의안내시스템 구축을 위해서는 디스플레이 장치, 콘텐츠 생성/관리를 위한 소프트웨어, 이를 분배하고 전송하기 위한 네트워크 기술 등이 필요합니다.
구축사례
담당부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