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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자체 내 온-나라시스템을 구축하여 시스템 오픈을 하게되면 사용자들은 사전에 교육을 시행했다고 하더라도 심한 혼란에 빠집니다.
이에 대한 조치로 사업을 설계할 때 오픈 시점부터 일정기간(통상 최소 2주~6주 가량)동안 사용자의 혼란을 피하기 위하여 수행업체로 하여금
서비스데스크를 운영하게 합니다.

제안사의 서비스데스크 운영 업무
  • PC 웹 브라우저 환경 설정
  • 문서작성 방법
  • 접수 처리 절차 설명
  • 신뢰사이트 등록
  • 개인정보 설정
  • 직원공지용 FAQ 모음집 제공
  • 그 외 온-나라 시스템과 관련된 모든 질의에 대한 대처

담당부서„œ : 기술연구소 이영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