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데스

구축사례 보러가기

벤처나라 쇼핑하기

사이트맵

주메뉴

  • 원격지원서비스
  • 헬프데스크
  • 상단으로 이동

본문

유지보수 전용 홈페이지를 통한 유지보수 관리 및 이력 제공

개요

사이트별 담당자가 온라인상으로 유지보수 관련 이슈를 등록하며, 진행 사항 및 처리 결과를 확인 할 수 있는 Help Desk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사이트별 유지보수 내역의 이력관리를 통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며, Help Desk 계정 발급은 사이트 별 유지보수 담당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별 계정을 발급하여 온라인상으로 유지보수 이력을 관리하며,
시스템 관련 질의 응답을 할 수 있는 Help Desk 운영

원격지원서비스

피데스 원격지원 서비스를 통하여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바로가기

처리 절차

유지보수 등록 ▶ 접수 ▶ 담당자 지정 ▶ 담당 확인 ▶ 진행 사항 표시 ▶
  처리 결과 등록

FIDES SWCM Help Desk 로그인 화면

담당부서„œ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