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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시, 공인관리시스템 도입을 통한 업무 개선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07-30 조회수 21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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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인대장·직인날이대장의 전자적 관리 실현...신속한 행정처리 가능



[시사일보=임수만 기자] 고양특례시는 ‘공인관리시스템’을 구축해 공인 현황 관리와 직인 날인 절차를 전자화한다고 17일 밝혔다.

공인관리시스템은 17일부터 운영된다. 그동안 수기로 관리되던 공인 관리 체계(공인대장 및 직인날인대장)가 전자적으로 관리되며, 연 평균 3만여 건에 달하는 고양시장직인 날인의 전 과정 또한 전자적으로 진행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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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œ : 기술연구소 이영호